• 순위
    제목
    조회수
  • [필자포인트 추가획득법] 장안의 화제! 필자포인트!! 추가
     
     40,192
  • 세부의 역사도배우고~ 아름다운 절경도 즐기는 필자닷컴 시
     
     34,207
  • [필자챌린지프로그램]필자에게 감동받은 필자인! 필자소문
     
     33,494
  • 필리핀에서 어학원을 찾으신다면 잉글리쉬 펠라 2를 추천합
     
     26,887
  • 세부 어학연수 성공의 지름길! CELC 어학원^^
     
     25,422
  • [안심 공항 배웅 서비스] 학원 픽업/샌딩 서비스
     
     25,409
  • [픽업서비스] 편리한 라운지운영을 위한 필자라운지 픽업
     
     22,550
  • [라운지운영변경] 이제까지 유학원에서 이런서비스는 없었
     
     21,743
  • [로열티회원프로그램]필자가 드리는 특별한 로열티! 간단하
     
     15,026
  • [필자닷컴이 야심차게 준비한 현지케어!] 필자의 특권! 필
     
     14,435
조이풀 가족캠프 세부 티샤인 Joyful Tshine
  • 이름 : 필자닷컴
  • 작성일 : 2023-04-06
  • 조회수 : 739
  • 추천수 : 0


 

안녕하세요!^^

새로운 소식을 들고 온 필자닷컴 매니저 제이슨이에요ㅎㅎ

 

 

현재 다가오는 여름에 출발하고 싶어 하는 분들의 필리핀 가족연수와 가족캠프 문의가 

끊이질 않는 상황인데요~ 아쉽게도 대부분의 어학원 여름 가족연수가 마감된 상태여서 

저희도 어쩔 수 없이 발을 동동 구르다가 때마침!!

막탄 티샤인 호텔에서 조이풀 가족 캠프를 오픈한다고 해요~ㅎㅎ

 

 

신축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최고의 컨디션인 막탄 티샤인 호텔!

그리고 티샤인 호텔 옥상에 있는 루프탑 바는 이미 세부에서는 명소로 유명하답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야경도 끝내주는 티샤인 호텔에서의 가족연수는

저희 예상으로는 빠르게 마감될 것 같으니 등록을 원하신다면 서둘러 주셔야 해요~

 

같이 가보시죠~!

 

조이풀 가족캠프 막탄 티샤인 호텔 위치

 

 

 

 

 

 

티샤인 호텔은 막탄에서 유명한 제이파크 리조트 그리고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에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이 말은 차량으로 10분만 나가면 다양한 한인 식당/마트/카페가 

줄줄이 이어져 있고, 맛집들이 즐비하다는 얘기예요! ᄒᄒ

제이파크 리조트 주위에 여러 가지 다양한 상점들이 있다는 것은 조금만 검색해 보면 다 나온답니다.

이곳까지 불과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조이풀 가족캠프 비용 및 포함, 불포함 내용

 

 

항공료와 개인 용돈, 여행자 보험과 액티비티를 빼고는 싹 다 포함이라서

머리 아플 일이 없어요!ㅎㅎ

 

 

조이풀 에듀 가족 캠프 프로그램 주요 사항

 

● 주니어 Cambridge 교재 사용

● 1:1 수업 4타임 + 4:1 수업 4타임

● 수영, 스토리텔링, 음악, 아트 등 데일리 액티비티

● 골프 수업, 요가 수업, 아일랜드 호핑, 필리핀 문화체험,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 (실비 납부)

● 장소 : 막탄 T-shine 호텔

● 기간 : 2023년 7월 3일 ~ 2023년 8월 25일 

● 대상 : 학부모&자녀 (만 5세~13세)


 

 

 

막탄 티샤인 호텔 필자닷컴 직접 방문 촬영 주요 시설 (기숙사는 따로)

 

 

저희가 직접 촬영한 티샤인 호텔의 촬영 사진과 영상을 보여드릴게요!ㅎㅎ

 

​​

 

티샤인 호텔 건물 전경이에요^^

 

 

 


 

짠~! 

멀리서 보는 느낌과는 완전히 다르죠?^^

실제로 직접 둘러본 결과 신축한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너무나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가족연수하기 정말 쾌적하겠다는 느낌을 크게 받았어요~

어머님들이 좋아하실 수밖에 없는 호텔 컨디션입니다ㅎㅎ

 

 

 

[티샤인 호텔 로비 및 카페]


 

로비가 웅장해요!ㅎㅎ

그리고 너무 깨끗합니다^^

 

 

 


 

로비 바로 옆에는 카페가 있어요~

가족연수 오시면 어머님들께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커피 아니겠어요?ㅎㅎ

로비에 바로 카페가 있습니다^^

룸에서 내려와서 시원한 로비에서 커피 한잔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를 마셨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네요ㅜㅜ

커피 맛이 참 좋았어요ㅎㅎ

 

 

 

[티샤인 호텔 수영장]


 

수영장이에요^^

사진 뒤쪽에 보이는 곳 2층에 샤인 스파와 헬스장이 있고 왼쪽 건물이 강의실입니다.

 

 


 

수영장 깊이는 4피트(약 122cm)에서부터 6피트 (183cm)까지예요~

수영장에는 안전 요원이 항상 대기 중이에요!

아이들의 안전한 수영을 위해서 구명조끼나 튜브를 꼭 챙겨오시길 권해드립니다^^

 

 




 

수영장 야경 모습이에요!ㅎㅎ

너무 예쁘죠? 수영장 조명 색이 계속 바뀐답니다^^

뒤에 루프탑에서 찍은 수영장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강의실]


 

맨투맨 수업 강의실이에요^^

강남 센터에 근무하는 우리 필자닷컴 직원이랑 같이 찍어보았어요~ㅎㅎ

 

 


 

그룹 강의실입니다^^

 

 


 

이곳은 줌바 댄스 수업하는 펑션 룸이에요~

 

 

 

[티샤인 호텔 루프탑 바 Zenith]


 

8층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가족연수 식사는 1층 다이닝 룸에서 진행되고, 8층 루프탑 바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식사나 음료 마시는 게 가능하답니다ㅎㅎ

 

 


 

입구에 있는 바에요^^

여기서부터 벌써 으리으리하죠?ㅎㅎ

 

 


 

분위기 최고의 루프탑 바 Zenith ♥

여기서 보는 막탄 전경과 야경이 끝내줘요ㅎㅎ

또 한 가지! 음식은 더더욱 끝내줘요!!>_<

 

 



 

야외 테이블에서 세부 전경을 보며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세부가 너무 더워서 야외에서 먹기 힘들 때가 많거든요~

루프탑 바는 8층에 있어서 시원함이 단번에 느껴져요!

 

 


 

수영장 쪽을 내려봤더니 T-SHINE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멋진 세부 막탄 풍경! 그리고 멋진 막탄 티샤인 호텔^^

 

 


 

티샤인 자동차 앞에서 촬영해봤어요ㅎㅎ

 

 



 

야경도 너무 좋아요^^

사진에는 표현이 안되지만 세부에서는 별을 쉽게 볼 수 있어요~

특히 카모테스 섬, 반타얀 섬 등으로 놀러 가면 더욱 선명하게 별을 볼 수가 있답니다ㅎㅎ

 

 





 

다양한 음식들을 시켜봤는데 맛이 너무 좋았어요^^

맛이 없다면 세부에서 유명한 루프탑 바가 될 수 없었겠죠?ㅎㅎ

이미 세부에 사는 교민들은 모두 알 정도로 유명한 핫 플레이스랍니다!

 

 

 

[티샤인 호텔 키즈룸]​


 

그리고 8층에 키즈 룸이 있어요~

나이가 어린 자녀들은 이곳에서 신나게 놀 수 있겠네요^^

 

 

 

[티샤인 호텔 1층 다이닝 룸]


 

이번에는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로비에 있는 다이닝 룸이에요!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티샤인 호텔로 가족연수 및 가족캠프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마사지 스파]


 

샤인 마사지 스파에요^^

지난 겨울 시즌에 마사지 스파 비용의 50% 할인을 제공해 드렸는데

이번에는 거기에 200페소 추가로 조이풀 어학원에서 지원을 해드려

1시간 마사지 비용 400페소에 가능하답니다!ㅎㅎ

와우!!

 

 


 

세부 시티 쪽에 유명하지만 오래된 마사지 샵을 가면 시설이 별로 안 좋은 경우가 있는데

샤인 스파의 모든 시설은 깨~끗 합니다^^/

그리고 한국인 매니저님과 얘기를 나눴는데 청결 문제에 있어서는 절대 양보할 수 없는

샤인 스파만의 철칙이 있다고 하셨어요ㅎㅎ

 

 

 

[티샤인 호텔 헬스장]


 

샤인 스파 옆에 헬스장이 있어요~

기본적인 운동 기구들 모두 있고, 러닝 머신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운동을 골라서 하시면 되겠네요!^^

어머님들은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에너지 넘치는 자녀들을 운동 시키세요!ㅎㅎ

 

 

 

조이풀 가족 캠프 기숙사

 

▶ 타월 매일 교체

▶ 기숙사 방 LG 인버터 벽걸이형 에어컨

▶ 방마다 WIFI 가능 및 필리핀 케이블 채널 (한국 채널은 YTN, KBS 월드)

▶ 1주일에 1회 침구류 교체, 주 2회 방 청소

▶ 어메니티 요청시 리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2인실 및 3인실 딜럭스 트윈 룸]

 


 

대부분의 가족연수 오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게 될 딜럭스 트윈 룸이에요^^

안으로 들어가서 반대 방향으로 보시면~

 

 


 

이런 모습이에요^^

침대는 싱글 침대 2개가 들어가는데, 3인 가족연수로 오시게 될 경우 싱글 침대 하나가 추가로 들어가게 돼요~

 

 


 

침대 쿠션은 완전 푹신푹신해서 잠이 솔솔 잘 올 것 같은 느낌의 고급 매트리스 침대입니다ㅎㅎ

제가 앉아보니 바로 딱 알겠어요~!

 

 


 

화장실 앞에 캐비닛이 있고 왼쪽 밑을 보시면 냉장고도 있습니다^^

커피포트도 제공이 되고

 

 


 

작은 금고도 있기 때문에 금전을 안전하게 보관 가능해요~!

 

 

 

화장실이 어머님들이 가장 중요하게 체크하시는 부분이죠?!

얼마나 깨끗하고 깔끔한지에 따라 첫인상이 크게 결정되는 부분이 화장실이 아닐까 합니다^^

보시다시피 너무 깨끗하고 스타일이 예뻐요~!

수건은 호텔식으로 매일 교체를 해

준다고 해요! 오오오!!>0<

 

 

 

[2인실 및 3인실 디럭스 퀸 룸]

 


 

2인실 및 3인실 딜럭스 퀸 룸이에요^^

전체적인 사이즈는 디럭스 트윈 룸과 같고 베드만 퀸 베드입니다.

트윈 베드 룸으로 우선적으로 배정이 되고 퀸 룸은 원하시는 분이 있거나 싱글베드가 부족해서

더 이상 제공이 안될 경우에 배정되는 방이에요~

 

 

 

[4인실 패밀리 룸]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아주 넓은 공간의 패밀리 룸!!

단 5개 패밀리 룸만 제공되기 때문에 혹시나 4인 가족이 오실 예정이라면

빠르게 예약을 하시는 게 좋아요^^/

 

 


 

공간이 넓어서 숨통이 확 트이고, 거기에 다이닝 테이블까지 있어요ㅎㅎ

가족연수 및 가족캠프는 물론이고 성인 어학연수까지 확대해 봐도 4인실 룸이 

이렇게 큰 사이즈를 제공하는 어학원은 손에 꼽힌답니다^^

 

 


 

침실이에요^^

킹사이즈 베드 2개랍니다!ㅎㅎ

4인이 쓰기에 넉넉한 사이즈예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냉장고, 커피포트, 수납장 및 캐비닛 공간은 동일하고요^^

 

 


 

바다가 보이는 씨뷰에요.

물론 반대편 뷰도 있어요~

샤워실&화장실은 동일하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가족연수 및 가족캠프 건물 시설로 따지면 필리핀에서 최고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저희가 필리핀 대부분의 어학원을 직접 다 둘러보고 촬영하고 포스팅도 해봤기 때문에 

이 점은 확실합니다ㅎㅎ

 

 

금방 마감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을 정도로 시설이 훌륭하고, 무엇보다 대형 SME 어학원과

자매 회사인 조이풀에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학원 시스템과 수업적인 부분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실 것 같아요!

 

 

필자닷컴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제목 내용 글쓴이
세부 필자라운지
 
방문상담예약 상담게시판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게스트하우스



 
본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엠버시유학 및 필자닷컴에 있으며, 이를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업자번호:101-86-75905 사업자명:(주)엠버시유학 대표자:박성철
관광사업자등록번호:제2015-000011호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7 길8, 10층(역삼동 엠타워)
comodo_logo
필자닷컴은 회원여러분의 안전한 사이트 이용 및 완벽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SSL(Secure Socket Layer)방식 암호화 체계에 의해 보호됩니다.
Copyright ⓒ 2006 philja.com. All rights reserved.
 
이찌방유학 영장센 캐공 미국교육원 호주퍼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