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째가 3번째인데, 아무래도 오래 있다보니깐 여기서 정말 있던 경험들과 처음 오시는 분들에게 어떤 정보를 줄 수 있을까 생각하며 작성했습니다. 공부만 하고싶다고 생각해서 필리핀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필자닷컴을 선택한 이유는 아무래도 큰 회사이고, 라운지도 잘 되어있어서 선택하게 되었구요. 펠라는 수요일마다 원하는 수업이나 선생님을 고를 수 있는데 이게 좋은 것 같아요. 필자라운지에서는 돈 걱정을 안해도 되고 올 때마다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 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필자에서 주는 선물 패키지를 보고 친구들이 팔라고 하더라구요. 질도 좋고 공짜로 살 수 있는 걸 보고 부러워하더라구요. 필자닷컴은 선물이다!

여행과 SMEAG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장학금혜택이 많고 라운지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5번정도 여행을 갔었는데 갈 때마다 필리핀은 아름다운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필자는 기회다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중에 필자가 혜택이 가장 많더라구요. 그 부분이 제일 컸던 것 같아요. 여행을 갔었는데 한국에서는 할 수 없었던 경험을 한 것 같아서 좋았어요.
공부방법과 학원의 환경과 마음가짐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필자는 필리핀의 연수에 있어서 단연1등이라는 사실을 누구나 알고있고 친절해서 선택했습니다. 필자는 친구다.
필자와 호주 퍼스트를 통해 어학연수를 갔다온 박다희 라고 합니다. 저는 주로 학원내 룰과, 수업방식등에 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일단 필자를 선택한 이유는 필리핀 어학연수중 가장 크고 유명한 유학원이란 생각과 주변 추천덕분에 방문하게 되었구요, 필리핀은 다른 영어권 국가에비해 저렴하고, 안전하게 케어를 받으며 영어 수업을 할 수 있는 장점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보라카이는 자체가 너무 이쁘고 음식도 맛있고 여러 액티비티를 같이 즐기다 보니 스트레스도 날려버릴수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필자라운지를 방문한적은 없지만, 필자 매니저님이 학원에 찾아와 프레젠테이션을 따로 필자 학생들만 해주어서 처음 학원 적응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필자닷컴은 GPS다!
이렇게 좋은 글을 모두에게 공유할수 있고, 그리고 좋은 위치에 자리매김할수 있게 해주신 필자에게 감사할뿐입니다. 저는 영어공부를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할수있는가에 대해서 작성을 하였어요. 평소 신중을 많이 기하는 편이라 사실 많은 유학원을 돌아보고 그 중에서 필자닷컴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정보력, 그리고 신뢰성을 다른 유학원은 따라가기엔 많이 부족해보였다고나 할까? 솔직히 처음에는 모든게 무료서비스이기 때문에 그닥 신경을 써주지 않겠다라는 마음을 가진적이 있어요. 하지만,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이토록 많은 facility와 entertainment를 준비 해주신 필자에 대해서 너무 감사하고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선생님들과 놀면서 얘기하면서 영어를 배웠습니다. 라운지가 메리트가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잘 챙겨주고 이벤트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필자는 유학생활을 하는데 꼭 필요한 요소이다!
연수전에 작성한 거라 준비과정을 자세히 썼어요. 저는 프리미엄회원이라 프리미엄라운지가 제일 좋아요. 베개나 수건 등을 라운지에서 살 수 있어서 그걸 다른친구들이 부러워했어요.
처음에는 저도 많은 유학원을 다녀봤는데 혜택이 많이 있더라구요. 현금혜택뿐만 아니라 현지에 라운지가 있어서 제가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필자닷컴은 혜택입니다!
저는 수기를 딱히 정해 진건 없고 그냥 3달간의 경험한 것을 적은거 같습니다. 아무리 학원을 다니고 해도 영어자체를 이해를 못해서 점수도 안 나오고 쉽게 포기 했습니다. 강제적으로라도 시키는 곳에 가서 하고 싶은 마음 뿐이었죠. 또한 현지에서 외국인과 소통하면서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연수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필자는 제가 어학연수를 6개월정도 준비했는데 다른데 아무리 가도 필자에서만큼의 친절한 상담과 혜택이 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필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필자닷컴은 희망이다!!! 전 사실 다음 주 월요일부터 출근합니다. 제가 가는 회사는 영어는 보진 않지만 어학연수로 인해 영어 점수가 많이 올라서 누구보다 쉽게 들어간거 같습니다
필리핀 세부 ELSA에서 3개월동안의 어학연수를 마친 박정미입니다.어학연수를 결심한 이유는 책을 보면 해석도 어느정도 가능한데 외국인만 보면 머리가 멍~ 백지상태가 되어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어학연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단기간에 저렴하게 스피킹 능력을 올리수 있는 필리핀이라는 나라를 생각하게 되었고, 필리핀 전문 어학원이라는 믿음과 여러가지 혜택들이 좋아서 필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필자라운지는 다른 어학원생들도 부러워했습니다. 물론, 저도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라운지 내의 바는 정말 짱입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고.. 둘러 앉아서 다른 학원생들과도 매니저님과도 얘기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필자는 기회다! 잡아라!

저번에 필리핀과 캐나다 연수일기로 장학금을 탔었는데 이번에는 캐나다편으로 타게되어서 정말로 좋습니다. 캐나다 연수를 준비하면서 중요했던 팁을 위주로 작성하였고, 연수를 직접와서 필요한것들, 영어를 늘리기 위한 캐나다에서의 느낀 것들을 토대로 작성했어요. 그리고 캐공은 필자닷컴의 계열사 이기도하고, 캐나다 현지 유학원에서도 케어를 잘 해주시기 때문에 별걱정없이 연수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택했어요. 필자 라운지를 이용해 본 친구들의 후기를 보면, 가족같은 분위기로 학생들을 맞이해주는 것 같아서 참 좋아보였어요. 다른 유학원에서 오는 유학생들이 부러워합니다. 무엇보다도 연수일기를 통한 그런 행사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부러워하더라구요. 캐공은 든든한 응원군이다.

아는 분의 추천을 받았는데 영어도 많이 늘었고 과정동안 있었던게 너무좋았고 혜택도 너무 많이 받았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연수준비하면서 느꼈던 노하루를 공유하고자 작성했습니다. 필자닷컴이 필리핀현지에서 가장 케어가 잘되고 혜택도 많아서 선택했습니다. 필자닷컴은 초콜릿이다.
학원을 많이 소개 시켜주고 싶어서 학원시설을 위주로 작성했습니다. 좋은에이전시인지 비용이 얼마인지 등을 봤을 때 필자가 제일 합당하다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생활했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작성했구요. 고모부추천으로 필자를 알게되었고 믿음이 많이 갔어요. 필자혜택으로 비용도 절약할 수 있고 필자끼리 유대감도 생겼어요.